1. 로그인 이름/암호를 분실했을 경우공유기의 RST/WPS 버튼을 10초 동안 눌러주시면 불이 들어오면서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초기화 했을 경우에는와이파이 이름(네트워크 이름 = SSID)은 iptime,관리자 계정은 admin관리자 암호는 admin으로 초기화 됩니다. 다시 와이파이로 연결해주실 때예전에 사용하셨던 네트워크 이름이 아닌iptime으로 연결해주셔야 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2. iptime 공유기 설정이제 설정할 네트워크(인터넷)가 연결된 상태에서URL에 192.168.0.1 입력하여관리도구를 통해 공유기 설정을 해주시면 되는데요.같은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내 공유기를 마음대로 설정할 수 없도록.내 정보나 데이터들을 마음대로 볼 수 없도록.다른 사람들이 내 와이파이를 사용하지 못하..